바이러스 복구 

Virus Recovery

인터넷과 디지털 기기의 발전으로 페이퍼리스(Paperless) 업무 형태가 늘어나면서 메일, 메신저, 파일교환 등을 통한 바이러스 피해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바이러스는 데이터의 손실과 더불어 금전적 손실로도 이어질 수 있기에 

· 중요한 자료는 수시로 백업한다.

· 불분명한 사이트나 E-mail을 클릭하지 않는다.

· 보안프로그램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한다. 

의 세가지 원칙을 지키며 피해를 예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KDFT는 바이러스 담당 엔지니어가 직접 바이러스 복구 작업을 담당하여 고객님의 데이터를 최대한 빠르고 안전하게 완벽 복구해드리고 있습니다. 

랜섬웨어 

Ransomware 

랜섬웨어는 사용자의 컴퓨터 내부에 잠입해 내부 문서 등을 열지 못하도록 암호화한 후, 암호 해독용 프로그램을 보내준다며 금전을 요구합니다. 일반적으로 네트워크 취약점이나 다운로드된 파일, 웹사이트 방문을 통해 감염됩니다. 


백신 프로그램으로 악성코드를 없애도 암호화된 파일은 복구되지 않기 때문에 KDFT 전문가의 도움으로 데이터를 복구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랜섬웨어 대처방안 ]

추가감염을 막기 위해 연결되어 있는 랜선을 컴퓨터에서 분리하고 시스템의 전원을 끕니다. 


· 데이터 복구를 원하지 않는다면, 포맷을 통해 하드디스크를 초기화한 후 백신 프로그램으로     감염된 파일을 치료 후 사용합니다.

· 데이터 복구가 필요한 경우, 데이터 복구 전문가와 상담 후 복구를 진행합니다.

긴급서비스

Emergency Service


원격복구

간단한 증상 경우는 원격 복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매체에 이상이 있는 경우나 손상정도가 심한경우에는 원격 복구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긴급복구  

긴급을 요하는 경우 24시간 복구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오직 KDFT에서만 제공되는 고객 맞춤 서비스로 기본 서비스 금액의 100%가 할증됩니다.  

서비스절차

Service Procedure


상담

상담은 내방, 전화, 이메일 게시판, 메신저 등의 방법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메체복구 시 가격 소요시간등을 안내합니다.    

접수  

하드디스크가 택배, 퀵, 방문등의 방법으로 당사에 도착하게되면 접수증 기재 및 전산등록후 고객과 매체의 증상, 복구희망자료, 인수희망기일 등의 정보를 확인합니다. 

분석 

서비스 신청 접수 후 고객 요구사항에 대한 보다 정확한 판단을 위하여 면밀한 상담을 진행합니다. 매체의 장애상황 및 고객의 요구사항을 정확하게 파악한 뒤, 원활한 복구를 위해 복구작업에 대한 시나리오를 작성합니다. 

복구

복구작업 시나리오에 따라 소프트웨어인 복구절차, 하드웨어적인 복구절차로 진행하게 되며 상황에 따라 매체의 수리나 데이터복구 전용장비를 이용하여 복구작업을 진행합니다.   

확인

복구작업이 완료되었을 경우 복구된 파일 목록에 대한 확인 절차를 거치고, 상이한 내용에 대해 추가 복구작업을 진행합니다. 고객의 최종 자료 확인이 이루어질 때까지 복구작업 및 자료확인 절차를 진행합니다. 

출고

복구된 자료에 대한 확인 절차가 완료된 후 에는 계좌이체, 카드, 현금등의 방법으로 요금을 결제하신 후 복구된 자료는 고객께서 제공하는 백업매체에 저장하여 인수 합니다.   

택배포장발송시 유의사항 

매체의 2~3배 크기의 박스를 준비하시고 뽁뽁이 등을 이용하여 매체가 움직이지 않도록 충분히 완충재를 넣어서 포장하신 후 홈페이지 서비스 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 및 첨부하셔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비용

Service Cost


매체(PC 및 휴대폰 등)와 바이러스 종류(디도스, 램섬웨어 등) 복구가 필요한 데이터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니, 전화 및 온라인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전화 문의 : 1522-5188 

바이러스 복구

Virus Recovery

인터넷과 디지털 기기의 발전으로 페이퍼리스(Paperless) 업무 형태가 늘어나면서 메일, 메신저, 파일교환 등을 통한 바이러스 피해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바이러스는 데이터의 손실과 더불어 금전적 손실로도 이어질 수 있기에 

· 중요한 자료는 수시로 백업한다.

· 불분명한 사이트나 E-mail을 클릭하지 않는다.

· 보안프로그램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한다. 

의 세가지 원칙을 지키며 피해를 예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KDFT는 바이러스 담당 엔지니어가 직접 바이러스 복구 작업을 담당하여 고객님의 데이터를 최대한 빠르고 안전하게 완벽 복구해드리고 있습니다. 

랜섬웨어

Ransomware 


랜섬웨어는 사용자의 컴퓨터 내부에 잠입해 내부 문서 등을 열지 못하도록 암호화한 후, 암호 해독용 프로그램을 보내준다며 금전을 요구합니다. 일반적으로 네트워크 취약점이나 다운로드된 파일, 웹사이트 방문을 통해 감염됩니다. 


백신 프로그램으로 악성코드를 없애도 암호화된 파일은 복구되지 않기 때문에 KDFT 전문가의 도움으로 데이터를 복구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랜섬웨어 대처방안 ]

추가감염을 막기 위해 연결되어 있는 랜선을 컴퓨터에서 분리하고 시스템의 전원을 끕니다. 

· 데이터 복구를 원하지 않는다면, 포맷을 통해 하드디스크를 초기화한 후 백신 프로그램으로     감염된 파일을 치료 후 사용합니다.

· 데이터 복구가 필요한 경우, 데이터 복구 전문가와 상담 후 복구를 진행합니다.

긴급 서비스

Emergency Service


원격복구 

간단한 증상의 경우에는 원격 복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매체에 이상이 있거나 손상 정도가 심한 경우에는  

원격 복구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긴급복구 

긴급을 요하는 경우 24시간 복구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오직 KDFT에서만 제공되는 고객 맞춤 서비스로 

기본 서비스 금액의 100%가 할증됩니다. 

서비스절차 

Service Procedure


상담 

상담은 내방, 전화, 이메일 게시판, 메신저 등의 

방법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매체복구 시 

가격 소요시간 등을 안내합니다.  

접수 

하드디스크가 택배, 퀵, 방문 등의 방법으로 

당사에 도착하게 되면 접수증 기재 및 전산등록 후 

고객과 매체의 증상, 복구희망자료, 

인수희망기일 등의 정보를 확인합니다.

분석 

서비스 신청 접수 후 고객 요구사항에 대한 보다 정확한 판단을 위하여 면밀한 상담을 진행합니다. 매체의 장애상황 및 고객의 요구사항을 정확하게 파악한 뒤, 원활한 복구를 위해 복구작업에 대한 시나리오를 작성합니다. 

복구

복구작업 시나리오에 따라 소프트웨어적인 복구절차, 하드웨어적인 복구절차로 진행하게 되며 상황에 따라

매체의 수리나 데이터복구 전용장비를 이용하여 복구작업을 진행합니다.  

확인 

복구작업이 완료되었을 경우 복구된 파일 목록에 대한 확인 절차를 거치고, 상이한 내용에 대해 추가 복구작업을 진행합니다. 고객의 최종 자료 확인이 이루어질 때까지 복구작업 및 자료확인 절차를 진행합니다. 

출고

복구된 자료에 대한 확인 절차가 완료된 후에는 

계좌이체, 카드, 현금 등의 방법으로 요금을 결제하시면 됩니다. 또한, 복구된 자료는 고객께서 제공하는 백업매체에 저장하여 인수합니다.

복구 매체의 2~3배 크기의 박스에 완충제(ex.뽁뽁이)를 충분하게 넣어서 매체가 움직이지 않도록 포장 부탁드립니다. 이후, 홈페이지 서비스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한 뒤, 매체와 함께 발송해주세요.

서비스 비용

Service Cost 


전화 문의 : 1522-5188

매체(PC 및 휴대폰 등)와 바이러스 종류(디도스, 랜섬웨어 등)

복구가 필요한 데이터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니, 전화 및 온라인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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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 서울시 도봉구 도봉로 168길 13(도봉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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