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복구란 하드웨어의 결함이나 사용자의 실수, 바이러스, 자연재해 등의 원인에 의하여 필요한 데이터가 손상/손실되었을 때 남아있는 저장매체(media)의 데이터를 다시 활용할 수 있는 데이터로 찾아드리는 것을 말합니다.
KDFT는 최신 장비 시스템과 최적의 솔루션을 통해 데이터복구 전문팀이 최고의 복구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데이터 복구 유형
Data reconstruction type
[문서파일 복구]
포맷, 파일 삭제 등으로 인한 파일 손실 후 복구 프로그램을 이용하거나 복구 업체에 복구를 의뢰해도 문서 파일이 깨지거나 열리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파일 조각의 분산으로 인해 정상적으로 복구가 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KDFT는 데이터 영역을 검색하여 파일의 저장된 위치를 찾고 고유 코드값으로 FAT정보를 만들어 복구 작업을 진행합니다.
· MS Word(*.doc)
· MS Excel(*.xls)
· MS Powerpoint(*.ppt)
· 한글(*.hwp)
· 기타
[외장하드 복구]
포맷, 삭제, 손상 등으로 드라이브에 접근할 수 없거나 데이터가 보이지 않는 경우, 일부 폴더가 알아볼 수 없는 글자로 변한 경우 등
외장하드에 물리·논리적 문제가 발생했을 시 일체의 전원공급을 삼가시고 KDFT와 상의하시면 정확한 진단 작업 후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님의 데이터를 복구해드리겠습니다.
· 삼성 외장하드
· 시게이트 외장하드
· 샌디스크 외장하드
· 웨스턴 디지털 외장하드
· 기타
[USB 복구]
디지털카메라, 스마트폰에 들어있는 마이크로 SD카드 및 이동식 디스크에 들어있는 중요한 데이터를 삭제, 포맷, 접근불가, 인식불가 등의 문제 발생으로 복구하기를 원하시는 경우, 전원공급 등 추가적인 작업을 삼가주시고 KDFT 복구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데이터 완전복구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데이터의 안전하고 신속한 복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SD카드
· 마이크로 SD카드
· USB 메모리
· 기타
긴급서비스
Emergency Service
원격복구
간단한 증상 경우는 원격 복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매체에 이상이 있는 경우나 손상정도가 심한경우에는 원격 복구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긴급복구
긴급을 요하는 경우 24시간 복구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오직 KDFT에서만 제공되는 고객 맞춤 서비스로 기본 서비스 금액의 100%가 할증됩니다.
서비스절차
Service Procedure
상담
상담은 내방, 전화, 이메일 게시판, 메신저 등의 방법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메체복구 시 가격 소요시간등을 안내합니다.
접수
하드디스크가 택배, 퀵, 방문등의 방법으로 당사에 도착하게되면 접수증 기재 및 전산등록후 고객과 매체의 증상, 복구희망자료, 인수희망기일 등의 정보를 확인합니다.
분석
서비스 신청 접수 후 고객 요구사항에 대한 보다 정확한 판단을 위하여 면밀한 상담을 진행합니다. 매체의 장애상황 및 고객의 요구사항을 정확하게 파악한 뒤, 원활한 복구를 위해 복구작업에 대한 시나리오를 작성합니다.
복구
복구작업 시나리오에 따라 소프트웨어인 복구절차, 하드웨어적인 복구절차로 진행하게 되며 상황에 따라 매체의 수리나 데이터복구 전용장비를 이용하여 복구작업을 진행합니다.
확인
복구작업이 완료되었을 경우 복구된 파일 목록에 대한 확인 절차를 거치고, 상이한 내용에 대해 추가 복구작업을 진행합니다. 고객의 최종 자료 확인이 이루어질 때까지 복구작업 및 자료확인 절차를 진행합니다.
출고
복구된 자료에 대한 확인 절차가 완료된 후 에는 계좌이체, 카드, 현금등의 방법으로 요금을 결제하신 후 복구된 자료는 고객께서 제공하는 백업매체에 저장하여 인수 합니다.
택배포장발송시 유의사항
매체의 2~3배 크기의 박스를 준비하시고 뽁뽁이 등을 이용하여 매체가 움직이지 않도록 충분히 완충재를 넣어서 포장하신 후 홈페이지 서비스 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 및 첨부하셔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포맷, 파일 삭제 등으로 인한 파일 손실 후 복구 프로그램을 이용하거나 복구 업체에 복구를 의뢰해도 문서 파일이 깨지거나 열리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파일 조각의 분산으로 인해 정상적으로 복구가 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KDFT는 데이터 영역을 검색하여 파일의 저장된 위치를 찾고 고유 코드값으로 FAT정보를 만들어 복구 작업을 진행합니다.
· MS Word(*.doc)
· MS Excel(*.xls)
· MS Powerpoint(*.ppt)
· 한글(*.hwp)
· 기타
[외장하드 복구]
포맷, 삭제, 손상 등으로 드라이브에 접근할 수 없거나 데이터가 보이지 않는 경우, 일부 폴더가 알아볼 수 없는 글자로 변한 경우 등 외장하드에 물리·논리적 문제가 발생했을 시 일체의 전원공급을 삼가시고 KDFT와 상의하시면 정확한 진단 작업 후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님의 데이터를 복구해드리겠습니다.
· 삼성 외장하드
· 샌디스크 외장하드
· 시게이트 외장하드
· 웨스턴 디지털 외장하드
· 기타
[USB 복구]
디지털카메라, 스마트폰에 들어있는 마이크로 SD카드 및 이동식 디스크에 들어있는 중요한 데이터를 삭제, 포맷, 접근불가, 인식불가 등의 문제 발생으로 복구하기를 원하시는 경우, 전원공급 등 추가적인 작업을 삼가주시고 KDFT 복구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데이터 완전복구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데이터의 안전하고 신속한 복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SD카드
· 마이크로 SD카드
· USB 메모리
· 기타
긴급 서비스
Emergency Service
원격복구
간단한 증상의 경우에는 원격 복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매체에 이상이 있거나 손상 정도가 심한 경우에는
원격 복구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긴급복구
긴급을 요하는 경우 24시간 복구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오직 KDFT에서만 제공되는 고객 맞춤 서비스로
기본 서비스 금액의 100%가 할증됩니다.
서비스절차
Service Procedure
상담
상담은 내방, 전화, 이메일 게시판, 메신저 등의
방법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매체복구 시
가격 소요시간 등을 안내합니다.
접수
하드디스크가 택배, 퀵, 방문 등의 방법으로
당사에 도착하게 되면 접수증 기재 및 전산등록 후
고객과 매체의 증상, 복구희망자료,
인수희망기일 등의 정보를 확인합니다.
분석
서비스 신청 접수 후 고객 요구사항에 대한 보다 정확한 판단을 위하여 면밀한 상담을 진행합니다. 매체의 장애상황 및 고객의 요구사항을 정확하게 파악한 뒤, 원활한 복구를 위해 복구작업에 대한 시나리오를 작성합니다.
복구
복구작업 시나리오에 따라 소프트웨어적인 복구절차, 하드웨어적인 복구절차로 진행하게 되며 상황에 따라
매체의 수리나 데이터복구 전용장비를 이용하여 복구작업을 진행합니다.
확인
복구작업이 완료되었을 경우 복구된 파일 목록에 대한 확인 절차를 거치고, 상이한 내용에 대해 추가 복구작업을 진행합니다. 고객의 최종 자료 확인이 이루어질 때까지 복구작업 및 자료확인 절차를 진행합니다.
출고
복구된 자료에 대한 확인 절차가 완료된 후에는
계좌이체, 카드, 현금 등의 방법으로 요금을 결제하시면 됩니다. 또한, 복구된 자료는 고객께서 제공하는 백업매체에 저장하여 인수합니다.
복구 매체의 2~3배 크기의 박스에 완충제(ex.뽁뽁이)를 충분하게 넣어서 매체가 움직이지 않도록 포장 부탁드립니다. 이후, 홈페이지 서비스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한 뒤, 매체와 함께 발송해주세요.